수강후기
작성자 | 허*지 | 조회수 | 83 | 등록일 | 2022-02-18 |
수강과목 |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 평점 | |||
제목 | 고객을 상대하는 일은 많이 없지만 | ||||
내용 | 혹시 나중에 필요하게 될까 싶어서 들어봤는데 새로운 내용의 지식을 알게 되어서 좋습니다. 평소 물건을 사고 클레임을 거는 외부 고객의 입장이 더 익숙했는데 강의를 듣고 나니, 내부 직원도 고객이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동료들을 만족시켜 더 나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기업의 목표에 도움되는 일임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 이 점 유념하여 직장생활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
댓글 | 해당댓글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