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 | 허*지 | 조회수 | 71 | 등록일 | 2022-01-27 |
수강과목 |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 평점 | |||
제목 |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직원이 되기 위한 학습 | ||||
내용 | 고객을 만족시키는 입장이 아닌 고객으로서 기업에 컴플레인 등을 걸었던 경우가 많았는데 그때 대응했던 직원들을 생각하며 교육을 수강했습니다. 훗날 제가 다른 곳으로 이직하여 CS관련 업무를 맡게 될 수도 있고, 그 외에도 어쨌든 많은 기업들이 고객에게 포커스를 맞춘 경영방침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는 어렵지 않았지만, 제가 기억력이 좀 부족해서 문제가 조금 어려웠어요.. 복습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봐야겠습니다. |
||||
댓글 | 해당댓글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