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 허*지 조회수 71 등록일 2022-01-27
수강과목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평점

제목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직원이 되기 위한 학습
내용

고객을 만족시키는 입장이 아닌 고객으로서 기업에 컴플레인 등을 걸었던 경우가 많았는데

그때 대응했던 직원들을 생각하며 교육을 수강했습니다.

훗날 제가 다른 곳으로 이직하여 CS관련 업무를 맡게 될 수도 있고, 

그 외에도 어쨌든 많은 기업들이 고객에게 포커스를 맞춘 경영방침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는 어렵지 않았지만, 제가 기억력이 좀 부족해서 문제가 조금 어려웠어요..

복습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봐야겠습니다.

댓글 해당댓글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x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2024 평생교육바우처 신청 공고]를 가장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 수집항목 : 성명, 휴대폰번호
· 이용목적 :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발송
· 입력해주신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자의 서비스 해제 요청 시 즉시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