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 | 조*현 | 조회수 | 94 | 등록일 | 2023-03-02 |
수강과목 |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평점 | |||
제목 | 고객중심경영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된 것 같습니다 | ||||
내용 | 0원 이벤트로 수강하기도 했고, 수강 전에 인터넷에 강의 관련 내용 찾아보려고 했는데 수강 후기가 거의 없어서 사실 수강 전에는 조금 불안했습니다. 막상 수강 시작하니 상식적인 측면과 경영자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들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현재 상황에 잘 맞춰져있는 강의 내용이라 수강하기에 전혀 지루하지 않고 유익한 내용들만으로 구성되었더라구요! 사실 통신사 콜센터에서 근무를 했던터라 강의 내용 중에는 기존에 알고 있던 개념들도 많았는데, 과거 근무했던 때에는 그 개념을 단순히 매뉴얼 형식으로 고객에게 적용하던 일만 했었어요. 그런데 강의에서는 그 개념들에 대해서 전사적인 측면에서 고민해볼만한 내용들로 구성되어서 흥미로웠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
댓글 | 해당댓글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