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 | 강*지 | 조회수 | 85 | 등록일 | 2023-01-20 |
수강과목 |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평점 | |||
제목 |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입니다. | ||||
내용 | 취업준비를 시작하면서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었는데 그 때 알았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운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해외 기업들이나 국내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전략이나 기법같은 것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교양 수업에서 얼핏 들었던 심리학 용어들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용어의 정의만 설명해주셨다면 자칫 딱딱하고 재미없는 강의가 됐을 것 같은데 적절한 예시들을 통해서 설명해주니까 따로 외우려고 하지 않아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댓글 | 해당댓글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