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4-01-21 13:36:51 |
제목 | 재생 오류가 너무 심합니다 멈춤 |
내용 | 멈춰있는 영상으로 재생이 안됩니다 |
답변 |
현재 수강중인 과정 확인해보았을 때 영상자체의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수강시 데이터/와이파이 환경에 따라 영상재생 로딩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메모리청소/바이러스 검사도 진행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같습니다^^ 아래에 링크에 동영상재생 오류 시 대처방법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card.runningplus.net/CardBoard/NoticeView/271166.nm 위의 방법으로 해보시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1544-14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