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3-08-03 13:32:45 | ||||||||||||||||||||||||||||||||||||||||||||||||||||||
제목 | 재질의 ) 환불이 예금으로 들어오지 않고, 바우처 금액으로 들어온경우 | ||||||||||||||||||||||||||||||||||||||||||||||||||||||
내용 | 재 질의해서 죄송합니다. 결재 취소된 금액이 환불이 아닌 바우처 금액 생성으로 들어와있더라구요.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지..T>T 카드회사에 물어봐야 할까요??
※ 평생교육바우처 카드 재발급 문의 : NH농협 ☎1644-4000 /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내역
수강 내역 |
||||||||||||||||||||||||||||||||||||||||||||||||||||||
답변 | 안녕하세요 김영희님 러닝플러스 교육 운영팀입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것처럼, 10만원, 4만원 두 교육 취소 후 바우처 잔액 회복 전, 패키지과정 결제하시어 패키지 잔액 35만원 결제가 바우처 잔액에서 일부차감되었고 일부는 학습자분 계좌에서 출금 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요청해주신대로 바우처 패키지 교육 결제 취소 해드렸으며 카드사에 따라 환불에 3-5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 환불이 늦어질 경우 우수이용자 신청기간 내에 잔액소진이 어려우실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