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12-29 22:17:20 |
제목 | 동영상 문제 |
내용 | 강의 수강할때 강의 듣기 불가능할정도로 버벅거림이 심합니다. 모든 모바일에서 똑같은 현상 발생합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박종언님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현재 수강중인 과정 확인해보았을 때 영상자체의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수강시 데이터/와이파이 환경에 따라 영상재생 로딩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메모리청소/바이러스 검사도 진행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같습니다^^ 아래에 링크에 동영상재생 오류 시 대처방법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card.runningplus.net/CardBoard/NoticeView/271166.nm
위의 방법으로 해보시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1544-14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