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10-07 23:25:02 |
제목 | 액션캠 문의 |
내용 | 발송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이사를 해서 주소가 바꼈는데 기존 주소로 배송이 됐네요 보시면 어제 일자(10/6 목)로 개인정보는 변경해놨었는데요... 이렇게되면 제품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
답변 | 안녕하세요 이란님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리고자 하였으나 부재시어 답변드립니다. 교구 출고 이후에 정보 변경 해주셔서 현재 기존주소로 배송 출고,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죄송하지만 이경우 저희쪽에서 바로 반품진행은 도와드리기 어려우며, 택배가 확인 된 경우 발송처 측에 반품 요청은 저희쪽에서 진행 도와드릴 수 있으나, 기존 주소에서 택배 확인하시어 발송처로 반송해주셔야합니다. 우선 택배 확인, 반송요청은 학습자분께서 진행해주셔야하는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 택배 배송원님 성함과 연락처는 구형서 010-4034-3439/010-5066-6599 이며 택배사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 입니다. 택배기사님 또는 해당 주소로 연락 또는 방문 하셔서 택배 유무 확인되시면 1544-14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