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8-31 09:07:38 |
제목 | 안녕하세요. 어제 평생교육바우처 결재한 것 정정 요청드립니다. |
내용 | 안녕하세요. 어제 평생교육바우처 추가신청한 것이 결정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평생교육바우처 패키지 2개를 결제완료했습니다. 그런데 결제한 후 보니 바우처가 아니라 제 계좌에서 개인 돈이 빠져 나간 것을 늦게서야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허둥지둥 안내 문자를 보니 추가 선정된 바우처는 9.1일부터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이제야 확인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바우처가 아니라 제 개인 돈이 빠져나갔으니 원래 결제를 취소하고 9.1. 이후에 평생교육바우처로 다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방법을 글로 남겨주시면 안내받은대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어제 신청해주신 과정 [칼로리 타파! 패키지], [드론 첫 비행 패키지] 총 2개의 과정 취소처리하여 환불진행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은 카드사 영업일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9월1일 이후에 바우처카드에 잔액확인하시어 페이북어플에 바우처카드 등록해주시고 수강신청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에서 어려우신 점은 1544-1499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