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8-15 12:33:05 |
제목 | 교육바우처패키지 |
내용 | 결저했는데 결제내역이없습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권윤정님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현재 저희 전산에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있습니다. 결제가 완전히 완료된것이 아닌것같습니다. 바우처 금액 차감 내역 확인해주시고, 한번 더 결제 부탁드립니다. 바우처 잔액이 충분하지않은 경우 바우처카드에 연결된 계좌에서 차금 결제시 출금되시는데, 계좌에 금액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결제가 마지막까지 진행되지않습니다. 결제오류가 반복되는 경우 1544-1499 로 연락주시면 원격으로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