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7-21 08:51:28 |
제목 | 동영상 끊김 |
내용 | 영상 속도가 너무 느리고 버벅 거립니다. |
답변 | 강경구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말씀해주신부분 영상 확인 결과 원활히 잘 재생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동영상의 경우 컴퓨터내에 캐시메모리가 많이 쌓였을경우 재생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V3,알약,고클린,프로세스클린등 해당 프로그램으로 최적화 진행 2. 인터넷 메뉴 창 도구> 검색기록 삭제>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꼭 체크해주세요,)> 삭제 후 영상재생 다시 부탁드립니다. 1,2번 후 그래도 원활하지 못할경우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1544-1499)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