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7-19 17:52:10 |
제목 | 패키지혜택 상품오배송 반품 |
내용 | 패키지혜택 상품 오배송으로 문의드린후 원래 상품은 배송 받았으나 이전에 오배송으로 받은 상품의 반품신청이 아직 처리되지 않은듯하여 문의드립니다. 오배송된 상품은 갤럭시 버즈이며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배송되어 반품문의 확인문자가 와서 전화했는데 하이마트쇼핑몰측은 내용을 알지 못한다고 주문업체에 반품신청을 해달라고 합니다. 제가 주문업체를 알지 못하니 본 러닝플러스 담당자분이 확인하시고 반품신청부탁드립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임지아님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현재 오배송 된 상품 반품 신청 완료되었으나 확인이 바로 되지않아, 내일 오전중에 다시 반품 업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