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3-23 15:11:13 |
제목 | 갤럭시탭 A/S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내용 | 갤럭시탭에 문제가 있어 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보증기간을 등록하려면 제품주문관련 증빙서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판매처에서 주문된 증빙서류(판매처,주문일자표시)를 lichtcho@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21.12.09 컴퓨터 마스터 패키지 결제 2021.12.11 갤럭시탭 수령 |
답변 | 조홍기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해당 메일로 서류 전송드렸습니다.
확인하셔서 보증기간 등록 후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