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2-01-16 23:19:08 |
제목 | 커피머신 또 불량이에요.. |
내용 | 이번주 배송 받아서 오늘 오픈해서 작동해보니 덜덜덜 소리가 계속 납니다. 저번거는 추출 웅~ 소리만 났는데 이번거는 덜덜 소리가 크게 계속 나요... ㅡ.ㅡ 시끄러워서 커피 못내리겠어요. 그리고이번엔 스팀노즐도 없어요. 새 제품이 오기는 하는건가요???? 불량수리해서 주시는거 아니겠죠? 또 2주걸려 교환해야하나요? 영상이랑 사진 다 찍어뒀습니다..... |
답변 | 김신나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문의 주신 [플랜잇 가정용 커피머신 홈카페프레소 PCM-F15 블랙]상품 교환 방법 안내 드립니다. ① 택배 기사 2~3일 이내 방문 예정 ② 교환 상품 반송 운송장 보관 ③ 메모동봉 [성함 / 연락처 / 교환 사유 및 교환 상품] ④ 7일 이내 미 교환 시 재문의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꼭 하자없는 상품으로 받아보실 수 있게 한번 더 당부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신나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우선 불량 상품을 받아보신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새 상품을 주문해 김신나님께 발송드리는 부분이라 커피머신 판매처에 확인해서 연락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불량 사진과 영상 runplus@hanmail.net 으로 송부해주시면 판매처에 반품 요청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하실 수 있게 불량 제품 포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