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1-12-01 12:42:30 |
제목 | 영상 재생 오류 있습니다. |
내용 | 매 페이지마다 1초 이후에 영상이 멈춰서 강의 수강할 수 없습니다. |
답변 | 김윤지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말씀해주신부분 영상 확인 결과 원활히 잘 재생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동영상의 경우 컴퓨터내에 캐시메모리가 많이 쌓였을경우 재생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V3,알약,고클린,프로세스클린등 해당 프로그램으로 최적화 진행 2. 인터넷 메뉴 창 도구> 검색기록 삭제>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꼭 체크해주세요,)> 삭제 후 영상재생 다시 부탁드립니다. 1,2번 후 그래도 원활하지 못할경우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1544-1499)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