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1-11-07 12:41:51 |
제목 | 국민내일배움카드 -> 자비부담으로 결제시 결제오류 문의 |
내용 | 안녕하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자비부담으로 결제시 자꾸 결제오류가 나서 문의드립니다.
액티브x 삭제로 인해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메세지가 조회되서 확인을 누른 후 설치를 완료하였는데 그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동그라미만 돌며 (진행중이라는 의미로 추정) 10분 이상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크롬, 엣지 동일 현상)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이 아닌, 전액 본인부담일 때는 결제가 잘 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강태양님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주말이라 상담이 늦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리고자 했으나 부재시어 답변드립니다.
현재 신청하신 과정은 결제 완료로 확인됩니다. 또한 해당 과정 고용센터 검토중으로 확인됩니다. 검토완료되면 유선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