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등록일 | 2021-08-30 20:24:23 |
제목 | 결재취소 |
내용 | 결재취소는 어떻게 합니까 |
답변 | 김미정님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입니다^^ 결제 취소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상담으로 취소 원하시는 과정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바우처카드의 경우 8/31일까지 잔액을 모두 소진하셔야 하는데, 카드 취소시 환불금액이 바로 지급되지 않고 카드사 사정에 따라 2-3일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환불금액이 바로 지급되지 않을 경우 추가 결제가 불가하시게 되어 잔액 모두 소진이 안될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혹시 동일한 금액의 다른 과정으로 변경도 가능하오니, 다른 과정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